목사님의 특별한 훈련방법으로 기억하니 치매걱정은 없어진듯 합니다
- 에스겔 ezekiel
- 3일 전
- 2분 분량
오랫동안 쓰지않았던 영어를 집중 반복 쓰는 목사님의 특별한 훈련방법으로 기억하니 치매걱정은 없어진듯 합니다 새로운 학습방법으로 잘 훈련해서 하와이에서 외국인과의 짤막한 대화도 기대해봅니다
바라크
ㅡ네 목사님 우리의 필요를 정확히 아시고 준비해 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재미있는게 신기하고 되어져가는게 기적이고 영어가 능숙해지면 목사님 부흥집회 따라다니며 함께하고픈 소망이 날로 날로 더해지니 행복합니다 목사님 바라크
ㅡ가이드 없이 자유여행의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 목사님 덕분에 꿈을 가져봅
니다. 보고 말하고 쓰고 반복하고 함께
하니 학습효과가 배가 되고있습니다.
목소리에도 힘이 생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라크
ㅡ모르고 있던 단어 몇가지가 있었는데 반복해서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기억이 됩니다.
배우자의 출근준비로 순간 마음이 흐트러져 I stand를 I rise로 말하였습니다.
집중 반복 학습의 중요성을 깨닫습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목사님만의 탁월하신 티칭법이 영어 까막눈인 저에게 눈을 뜨게 하고 영어에 한발자국씩 다가가게 해주십니다.
감사합니다.
ㅡ저의 언어의 모든것을 다시 뜯어서
고치는 느낌입니다. 언어로 영의지식도 알게되고 제 상태도
드러납니다
목사님의 그 큰신 은사로 제가 큰
은혜를 누립니다
인도하신 하나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매일 일하시는 목사님 감사합니다
ㅡ목사님께서 하시는 방식대로
복습 학습 능력은 나를 새로운 언어로 깨워 주는 원동력이 됩니다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바라크
ㅡ함께 정해진 시간에 반복적으로 말하니 모르는 단어가 저절로 외워지고 집중력이 생겨납니다.
눈을 감고 우리의 얼굴을 목사님께서 보고계시니 훈련받으면서 치유도 겸하여 일어나는 시간이되었습니다.
배우자와 무릎의 영어 훈련법도 얘기하는 대화의 시간도 늘어갑니다.
황혼에 건강에도 얼마나 유익한지 실감되는 수업이었습니다.이런영어 훈련법 처음이라것에 시간이 지날수록 알아져갑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은혜에 덧입어 언어로 나를 변화시켜가는 시간들이 놀랍고 많은 분들에게도 전해지기를 소원합니다.
ㅡ목사님, 안그래도 목사님의 녹음영상이 있으면 좋겠다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KME201수업시간에는 집중이 자동적으로 되면서 머리속에 문장들이 자연적으로 튀어나오게 되니 신기하면서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이렇게 복습하는 것이 확실히 도움이 많이 됩니다. 수업시간에 잘 안 되던 것들의 원인을 인지하고 고쳐나가는 게 됩니다.
ㅡ혼자할때는 늘 하다 말았는데 함께 하니 재미있게 하게됩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티칭해주시니 지루하지 않아 집중할수있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라크.
ㅡ저의 가장 취약점인 평상시 말할때 호흡의 불안이 안정적으로 바뀌어가고 있어서 저 스스로 놀라고 있습니다.
끝까지 잘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라크
ㅡ문장이 자동으로 입에 붙습니다. 반복된 단어로 짧은 문장을 만들어 연습하게 되니 훨씬 쉽게 느껴집니다.
ㅡ우리 무릎영어 훈련법으로 계속 반복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뇌에 기억이되고 또 알아도 머리에서만 맴돌고 입밖으로 나오지 않았는데 그동안 반복해서 훈련하다보니 입밖으로 자연스럽게 나오니 신기합니다. 매일 영어하는 모습을 아이에게 보여주니 아이도 관심을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ㅡ목사님의 티칭법에 감탄합니다. 날마다 새로운 선물을 들고 나타나시니 기대가 됩니다. 함께하니 할 수 있고 반복과 집중이 되어지도록 치유가 있는 공간에 있어서 영어가 재미있습니다.
ㅡ반복 집중 학습으로 기억이 되고 외어집니다.
단어를 쓰고 외어도 생각이 잘 나지 않는데 목사님의 가르쳐주시는 방법으로 기억이 되고 있어 감사합니다.
실생활에서 작은거 하나라도 영어로 말해보려고 하고 있는 저를 봅니다. 그래서 즐거운 시간도 됩니다.
ㅡ이런영어 처음이다.라는 슬로우건으로
목사님과 함께 시작한 영어가
매일 삶의 루틴을 부지런하게 하고
시간을 쪼개어 함께 하려고 달려가게 만듭니다.
늘 잘하고 싶은 마음만 가득하고
시작조차 하지 못했던 영어공부였는데
목사님의 무릎영어는
잘 따라가고 싶다 라는 동기부여를
계속적으로 받게 됩니다.
그리고 어느순간 자연스럽게
영어로 말하고 있는 나를 꿈꾸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