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또 하나의 나의 편견을 깨뜨려야 함을 깨달았습니다.

오늘 무릎스토리에서 있었던 소통의 시간에 또 하나의 나의 편견을 깨뜨려야 함을 깨달았습니다.

골프라는 운동을 내가 직접 경험해보지 않았으면서 세상 사람들이 흔히 말하고 생각하는 그것이 진리인 양 받아들였던 것이었구나 생각했습니다.

자기들만의 세상에 갇혀 있는 어떤 특정한 사람들만이 누리는 것으로 생각하였고 나에게 골프를 권하는 주위의 사람들의 말도 들으려 하지 않았었던 나를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골프를 치는 것은 마치 인생과 같다. 마음의 사심이 들어가면 잘 칠 수 없다. 늙어서 마지막까지 할 수 있는 최고의 운동이라는 좋은 말은 한 귀로 듣고 흘려들었었습니다.


13차 힐링캠프를 통하여 그리고 방클목사님과 함께 하는 자연을 벗삼은 최고의 운동인 골프를 함께 하게 되고 건전한 우리가 누려야 할 운동임을 바로 잡아가는 시간이 될 것이라 여겨집니다.


그리고 나의 거울을 바라봅니다.

나는 같지 않다고 다르다고 외면하고 싶은 나의 거울을 바라봅니다. 뱃살이 나와 늘어져있고 걷는 자세도 바르지 않으며 집에 오면 밥 먹을 때를 제외하고는 늘 침대에 누워있으며 핸드폰의 유튜브를 끼고 살고 있습니다. 움직이는 것을 싫어하고 게으릅니다. 하나님이 아닌 세상것에 그 시선이 가 있습니다. 챙겨주는 도도식탁을 때로는 먹어주지만 결국은 라면을 찾습니다. 나의 자녀가 보고 그대로 할 것이 싫습니다. 참담한 나의 거울입니다.


따라주지 않는 나의 거울을 보며 때로는 마음속에 짜증도 나고 외면하기도 하였습니다. 내가 사랑이 없어서 긍휼의 마음이 없어서 주님의 마음이 없어서 방치했습니다. 주님의 마음을 외면하였습니다. 주님께서 능력이 없으신 분도 아니신데 저의 잘못입니다. 저의 눈으로 보기에는 답이 없어 보이는 것이 바로 믿음없음임을 깨닫습니다. 긍휼의 마음으로 저의 손과발을 움직일 수 있도록 주님 도와주세요.


ㅡ방클목사:

지나간 시간을 되돌릴수 없습니다.거울이 뿌옇게 더러워졌다는것을 알게되는 그 순간은 내가 거울을 바라볼때 입니다.그리고 앞이 보이지않는 안경을 쓰고 거울을 보면 안보입니다.그러나 투명한 안경을 쓰고 거울을 들여다보니..,이제 거울이 뿌옇다는것을 알게 된것입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무엇을 해야하겠습니까? ㅡ거울을 닦으십시요. 거울을 들여다보며 전심으로 닥아내십시요.온갖 얼룩과 기스를 호호 불어가면 닥아내십시요. 시간이 걸리겠지만 어느날엔가 맑고 투명한 거울속 에스겔이 보일것 입니다.


ree

 
 
방클목사님화보202310.jpg

I AM...방클목사

나, 방클목사는

미국의 청교도신학의 현장인 PASADENA캠퍼스의 FULLER신학교 선교대학원MA과정으로 인도함받으며

선교학의 대가인 맥가브란의

교회성장학의 원리를

공부하게 되었고

현재 FULLER신학교

목회학박사D.Min 과정을

수학중이다.


"삶은 하나님을 만나는 가장 중요한 디딤돌이다!"
즉 삶과 성령의 은사는 하나님을 깨닫게 되었다.
방언. 통변. 예언. 신유. 능력 등의 성령 은사가 하나님의 신비MISTERY의 영역임에도 불구하고 영의 지식이 없는 무지한 은사자들로 인해 쓰레기가

되어 가는 것에 안타까워할

즈음 하나님은 나를

무릎신학교의 수장으로

불러주셨다. 


어느 날 온세상이 병마에

시달려 비대면으로 사역을

해야 하는 위기가 기회가

된 것이다.
YOUTUBE와 ZOOM의

플랫폼으로 2020년3월31일

부터 매일 새벽4시부터 24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시작한

방언클리닉이 KNEEBRIDGE로 자리매김을 하며... 출간한다.

지난 게시물

태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