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백사역
- 에스겔 ezekiel
- 4일 전
- 1분 분량
ㅡ
하나님께서 우주를 창조하실 때 전체가 조화되고 아우러지게 아름답게 코디하셨기때문에 레드백사역이 영육을 치유하는것임을 오늘 수업을 통하여 알았습니다
방클목사님의 검정 옷에 검정 썬그라스, 검정색 집개핀, 가방과 신발, 검정색 악세서리가 하나의 칼라로 통일되고 주위 환경도 방클목사님을 아주 돋보이게하였고 너무 아름답습니다.
1. 속이 허한 사람의 악세서리와 나를 돋보이게하는 악세사리의 차이점을 알게되었습니다.
센스있고 감각있는 엑서서리가 주변 환경과도 잘 어울려서 훨씬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코디가 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2. 집이 작더라도 좋은 동네에서 살아야합니다. 나의 집 안이나 바깥환경이 곧 나의
악세사리임을 알게되었습니다.
3. 내 몸에서 뿜어져 나오는 모든 향이 중요합니다(가스,입냄새,트림, 겨드랑이냄새,
집안에서 나는 냄새) 향수도 잘 선택해야합니다 너무 진한 향은 나를 천박하게 만듭니다.
자연의 향이 좋고(백합향, 소나무향), 연한 향이 좋으며, 무향도 좋으며, 고급향(있는듯 없는듯)을 가볍게 살짝 쓰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패션이 이렇게 중요하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이루어야 합니다. 자연환경은 날 보호해주고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옷이 메인이면 나머지는 악세사리입니다.
지금까지 패션을 알지를 못했고 무관심과 무기력으로 살아왔음을 깨닫게되었습니다.
레드백 사역에서 나를 바꾸어 나아가겠습니다. 영적으로 업데이트되며 나에 대해서 관심을 갖고 내가 오늘 무엇을 하고 있느냐가 미래의 나의 모습이라는 중요함을 알게되었습니다.
레드백 수업을 통해 점점 멋지고 당당하게 변화되어 가는 스탭분들과 테바들의 간증들 감사하고 레드백 사역을 통하여 나의 영육을 바꾸어나가겠습니다. 설레이는 마음으로 레드백사역을 기대합니다.
수고를 감수하시면서 영육을 사랑으로 코디해주시며 이끌어 주시는 방클목사님 감사합니다.
레드백사역을 위해 수고하는 헌신하시는 방클목사님과 스탭분들 감사합니다.
방클목사님 레드백사역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저에게도 꼭 주십시오.
열심히 바꾸어나아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