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7.17]"암덩어리"를 만들어 가는 원인을 발견하게 하시는 하나님을 간증합니다!
- 에스겔 ezekiel
- 4일 전
- 2분 분량
[24.7.17]"암덩어리"를 만들어 가는 원인을 발견하게 하시는 하나님을 간증합니다!
방언분별은 목에 숨겨진 석회가루를 찾아낸다.
ㅡ세밀한 주님의 치유사역
오늘도 간증이 차고 넘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영상속 사진 보이십니까? 이 사진은 방언분별시 목소리만 듣고 포착된 어린나귀의 연약한 부위입니다. 말로 설명했을때 제대로 표현되지 않아 안타까웠는데 어린나귀가 듣고 본인 신체의 정확한 위치 파악을 위해 스스로 관련자료를 찾아 보내온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의 방언소리만 듣고도 화면에 보이는 빨간 경동맥 부위가 포착됩니다.
그곳에 검은 알갱이가 모여 있는게 보입니다.
저에게 허락하신 특별한 치유능력입니다.
귀로 듣게 하시고,눈으로 보게 하시고,안수를 통해 손으로 직접 만지게 하시어 드러내는 것입니다.
주님이 하시는 치유사역은 경이롭습니다.
현대의학으로도 쉽게 발견되지 않는 증상들을 저를 통해 세밀하게 드러내고 계십니다.
ㅡ글을 통해 드러나는 은사
어린나귀의 간증은 음성보다 글로 더 정확히 표현되어 있습니다.글을 보니 어린나귀의 장점들이 곳곳에 묻어납니다.
방언분별시 나눠준 내용들 1~7순으로 기술.
(오랜 병간호로 질환 인식,관찰,대처 능력 탁월)
원인 찾기 위해 과거 트라우마 추적ㆍ발견.
지나왔거나 진행중인 질환의 근원 발견.
중증으로 진행 될 위험요소 인지.
삶에 묶여 있는 영역들 자각.
몸 된 성전인 육체 건강관리에 경각심.
부르신 목적&뜻대로 방향 설정,루틴 셋팅.
(너무 하고 싶고 좋아하는 선교 꼭 이루길)
이 모든 열매는 사역안에 성실히 거하고 12차 캠프참여를 결정 했을때 주가 보이시고 드러내신 치유의 시작입니다.
ㅡ무릎의 모토(목적)
우리는 늘 준비합니다.내 안에 석회가루가 쌓이기전 하나님과 늘 소통하며 우리의 영이 진중하고 조용히 은밀하게 반응합니다.
환경의 지배를 받지 않고 내가 처한 곳에서 묵묵히, 오른손이 하는일 왼손이 모르게 가난한 자들을 섬기고, 그들의 필요를 채워주며, 예수님의 발자취를 따라 영혼구원을 이루어 갑니다.
마음의 염려 근심 걱정은 나를 묶습니다.그러나 내 안에 간절함과 사모함은 하나님의 마음을 감동시켜 배우자,자녀,여러 상황들이 바껴 환경이 열립니다. 묶였던 사슬(물질,건강,삯꾼 목자등)이 풀어집니다.
이를 분별하기 위해 루틴을 만들어 갑니다.
새벽에 눈을 뜨면 말씀을 읽고
말씀대로 기도하고
손발을 움직여 인내하며
24시간을 전심으로 살아냅니다.
이것이 무릎의 모토입니다.
ㅡ하나님의 나라(성화 과정)
제가 치유사역을 하기까지 30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하나님의 나라는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차분히 진득하게 은밀히 그리고 겸손하게 나를 통해 하시는 일들을 차곡차곡 쌓아 나갈때 세워집니다.
하나님의 성품과 주님의 인격을 닮아가는 성화의 과정, 이곳에서의 치유과정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곳에서 치유받고 많은 영의 지식을 습득했다해도 나를 드러내고자 하는 교만,자만,명예욕등의 쓴뿌리가 남아 있으면 다시 원위치로 돌아갑니다.
ㅡ당부의 말
어린나귀의 앞 날을 응원하고 축복합시다.
그녀를 위해 선포하며 기도합시다.
남의 것을 시기하고 질투하고 상대의 절실함을 외면하기보다 함께 기뻐하고 위로하며 감사할때 나에게 부메랑 축복으로 되돌아 옵니다.
무릎식구들은 과거와 현재와 다가올 미래에도 이 부메랑 축복을 고수합니다.
하나님께서 늘 당신과 함께 하시길 선포하며 기도합니다.




